1. 관련: 실험동물자원관리원-1430(2021.5.10.)
※「 실험동물에 관한 법률 」제5장 제17조(교육)
※「서울대학교 실험동물자원관리원 규정」 제11조(동물실험교육)
2. 위 관련에 따라 동물실험을 수행하는 연구자(학부생, 대학원생, 연구원 등)은 필수적으로 실험동물의 사용ㆍ관리 등에 관한 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수의사, 실험동물기술원 제외)
3. 실험동물자원관리원에서는 동물실험을 수행하는 연구자를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교육을 실시하여 안내합니다.
가. 일 정: 2021. 6. 9.(수)
※단 코로나-19 사태의 추이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이론교육: SNU etl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붙임문서 확인 필수)
다. 실습교육: 504동 101호, 102호
라. 대 상 자: 학내 연구자(학부생, 대학원생, 연구원 등), mySNU ID 필요.
마. 교 육 비: 학내 70,000 원
바. 인 원: 선착순 40명
사. 내 용: 이론, 실습(붙임문서 참조)
아. 신청방법
학내신청자 (mySNU ID 소유자) | 서울대학교 포털시스템(https://my.snu.ac.kr) → 연구지원 → 실험동물관리(LARIS) 회원가입 → 교육 → 동물실험교육 신청 |
외부회원 (SAFE ID 소유자) | 실험동물관리사이트 (http://laris.snu.ac.kr ) → SAFE ID 로그인 → 실험동물관리(LARIS)회원가입 → 교육 → 동물실험교육신청실험동물관리사이트 (http://laris.snu.ac.kr )→SAFE ID 로그인 →실험동물관리(LARIS)회원가입→교육→동물실험교육신청 |
자. 신청기간
1) 학내신청자: 6. 1.(화) 00:00 ~ 6. 2.(수) 23:59
2) 외부회원: 학내신청자 우선 원칙 및 코로나-19 방역 조치로 인해 신청 불가
차. 결제방법: 사이트 내 카드결제
※ 사이트 내에서 카드결제가 정상 승인되어야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단말기를 통한 현장결제 및 신청 완료 후 결제카드 변경은 불가함.
※ 신청기간 내 취소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만 신청기간 경과 후 취소 시에는 환불이 불가할 수 있음.
카. 코로나19 관련 참석 제한
붙임 실험동물의 사용ㆍ관리 등에 관한 교육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