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R&D교육센터에서는 2021년 6월 교육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관심있는 연구자와 연구행정 직원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교육대상: 연구자(교수, 연구원, 대학원생), 연구행정 직원(대학(원), 센터, 연구소, BK플러스사업단, 교수개인연구실 소속 직원)
나. 신청방법: 연구행정통합관리시스템(SRnD) 로그인 →[운영지원]-[교육관리]-[수강신청등록] → 과정명 클릭 후 신청
※ 신청상태가 "선발"인 경우 교육 수강 가능
다. 교육과정
교육명 | 교육일시 | 교육방법 | 교육신청(취소)기간 | 정원 |
[필수교육] 친절 서비스 교육 – 불만 고객 응대 및 감정 스트레스 관리(온라인) | 2021. 6. 10.(목) 14:00~17:00 (3시간) | 실시간 교육(ZOOM 활용) | ~ 2021. 6. 3.(목) | 50명 |
[필수교육] PPT 활용-인포그래픽을 활용한 보고서 시각화(초급)(온라인) | 2021. 6. 18.(금) 09:30~17:30 (1일, 7시간) | 실시간 교육(ZOOM 활용) | ~ 2021. 6. 9.(수) | 50명 |
[필수교육] 물품구매·용역계약(온라인) | 2021. 6. 21.(월) 09:00~17:00 (1일, 7시간) | 실시간 교육(ZOOM 활용) | ~ 2021. 6. 11.(금) | 50명 |
[필수교육] 물품 적격심사·시설공사계약(온라인) | 2021. 6. 22.(화) 09:30~17:30 (1일, 7시간) | 실시간 교육(ZOOM 활용) | ~ 2021. 6. 11.(금) | 50명 |
라. 참고사항
○ 교육신청기간 이후 e-mail로 교육대상자 확정 통보 예정
○ 웹캠 활성화 및 교육생 교육 모습 화면 유지
○ 전체 교육시간의 80% 이상 이수 시 수료
* 교육담당자에게 사전 승인되지 않은 교육이탈 및 교육 미참여는 교육시간 이수와 상관없이 미수료 처리
* 온라인 교육환경이 마련된 장소에서 학습(업무, 출장 등과 겸하여 교육 수강 시 미수료 처리)
○ 교육 종료 후 온라인 설문조사 작성 후 제출
붙임 1. 6월 교육일정 1부.
2. 교육 신청 방법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