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장학] 학부 공동기기 예약 시스템 변경 안내
안녕하십니까? 학부 공동기기실에서 알려드립니다. 학부 공동기기의 예약 시스템을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기존 전화예약 방식에서 온라인 예약 방식으로 바꾸고자 합니다.예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http://www.google.com/calendar/에 접속2. 아이디 “snubiosci@gmail.com”, 비밀번호 “instrument”로 로그인3. 화면에 나오는 달력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클릭하면 입력창이 뜸4. 입력창의 “내용”에 사용예약자 이름과 지도교수님 성함을 기입하고 “캘린더 선택”에서 사용을 원하는 기기를 선택한 후 “일정만들기” 버튼을 누름5. 1시간 이상 예약을 원할 경우에는 마우스로 예약창의 밑면을 drag하여 원하는 시간대만큼 선택6. 예약창을 클릭하면 예약의 수정 및 취소를 할 수 있음이용 중 궁금한 사항이나 개선 의견이 있으신 분은 류경아(전화 880-4009, 이메일 r4447@snu.ac.kr)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