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장학] 200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처리 안내
200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처리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니 기간내에 확정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온라인(Web과 통합행정CS)으로 처리되는 수강신청 확정의 모든 과정은 붙임 내용을 필히 숙지한 후 지정된 기간 내에 수강신청 내역 확정을 완료하여야 하며, 기일이 경과하면 확인한 것으로 간주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신청 확정은 반드시 학생 본인이 9.22(월)~9.26(금) 09:00~22:00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규정학기 초과자 수강학점별 등록제도”와 관련하여 해당 학생이 등록금 납부 후 수강신청 내역을 변경할 경우 추가 정산됩니다.(추가 정산 일자는 추후 공지 예정임.) 라. 수강신청취소는 2008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되는 온라인 수강취소제도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마. 수업주수 2/4선인 10월 27일(월) 18:00까지 취소원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붙임 : 1. 수강신청 확정 처리 안내 공고 1부 2. 수강신청 확정 매뉴얼(학생용)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