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11l 조회수 2861
학칙 제79조(학사과정의 졸업)에 의거 2011학년도 전기(2012년 2월) 졸업(수료) 희망자는 2012. 9.17(월)부터 9. 21(금)까지 생명과학부 사무실(504동 120호)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학생 : 생명과학부, 자유전공학부, 복수전공, 부전공 신청자
*** 전공과목 이수규정은 우리학부 홈페이지 교과과정에 게시되어 있으니 필히 확인하시고 교과구분정정은 졸업신청시에 2012학년도 1학기까지 반드시 정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교과구분정정신청을 안하시고 웹에서 졸업이수학점이 이수가 안되어 있다고 전화로 문의하시는 학생이 많이 있습니다. 반드시 과목구분(전선, 전필 , 재이수등)을 확인하시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2009학번 이전 학생 전필과목 : 유전학, 세포생물학, 생물다양성과환경
* 2010학번 이후 학생 전필과목 :
유전학, 세포생물학, 생물다양성과환경, 생물학야외실습, 생물과학실험 1, 생물과학실험 2
* 핵심교양교과목 : 023 문학과 예술, 024 역사와 철학, 025 사회와 이념 중 영역별로 1과목을 이수하고 3영역중 1과목을 더 이수하여야 함. (총 4과목 - 12학점)
- 예) 023 문학과 예술(1과목), 024 역사와 철학(1과목), 025 사회와 이념(1과목)
023 문학과 예술, 024 역사와 철학, 025 사회와 이념 중에서 1과목 선택 이수.
2012학년도 전기(2013년 2월) 졸업대상자께서는 누적성적표와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내역 등을 상호 대조․ 확인하여 졸업에 필요한 과정 이수학점, 평점평균, 필수과목 이수 여부, 복수 ․ 연합 ․ 부전공, 기준년도(교과과정)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주시고, 성적표 여백에 본인의 성명옆에 확인 서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2학년도 전기(2013년 2월) 졸업대상자께서는 붙임의 졸업 이수 학점등을 확인하시고 졸업신청서를 2012년 09월 17일(월) 부터 09월21(금)까지 생명과학부(504동 120호) 사무실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0 제출서류 : 졸업신청서 1 부,
성적증명서 1 부,
재이수 및 교과구분 정정표 1 부,
학적부 기재사항 변경원 1 부 (해당자)
* 졸업신청서의 전산상 기준년도는 본인의 입학년도(학번)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이수년도를 입학년도로 하지 않고 다른년도로 기준하여 이수하였을 경우에는 그 해당년도를 기입.
( 대부분이 입학년도 기준이며, 대부분 해당이 없음)
* 졸업신청서 작성시 기타란에 부족학점등에 대한 향후 이수학점 계획 내용을 기재함.
예) 졸업이수 학점이 130학점으로 부족학점이 3학점일 경우
“ 하계 계절학기 핵심교양 3학점 이수예정 ” 등으로 내용 기재함.
* 재이수 및 교과구분 정정표는 2012학년도 1학기까지의 이수한 교과목으로 재이수처리, 전선, 일선, 전필 교과목이 맞게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포탈 마이스누에서 학사행정의 졸업이수를 확인하시어 미이수교과목들을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2012학년도 2학기 교과목은 성적처리가 완료된후(2013년1월 10일경 예정) 교과구분정정처리가 가능함으로 성적처리가 끝난후 교과구분정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재이수 및 교과구분 정정표 작성은 교과구분은 일선 또는 전선, 전필등을 기재하고 전공구분은 부전공 ,복수전공, 주전공을 기재하며 이수 년도와 학기를 확인하여 년도별, 학기순으로 정확히 기재함.
* 생명과학부학생 혹은 타학과(부)학생이 교과구분 정정 신청을 할 경우 붙임의 전공교과구분 확인서를 작성한 후 확인 받아 주전공학과(부)에 제출하여야 함.
- 교과구분 정정 신청서 제출일자 : 졸업신청서 제출시 제출
* 재이수 및 교과구분정정표반드시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나 미제출시에는 과목을 이수하였다 하여도
정정하지 않으면 졸업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졸업취소시에는 2012년 12월 28일(금)까지 졸업취소원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월 28일(금)이후에는 졸업사정에 문제가 없는 한 졸업대상자로 처리가 됩니다.
* 생명과학특수연구2를 수강신청하지 않은 학부 학위논문 미제출자는 사전에 미리 논문지도교수님께 상담을 한 후 논문지도를 받아서 교수님께 확인 받아서 제출하여야 하며 논문제출 일정은 추후 공지합니다.
* 졸업예정자는 반드시 마이스누 웹에서 본인의 영문성명(영문학위기)을 확인 할것 (외국인포함) 국문,영문 학위기 발급이 됨으로 졸업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학생카드입력란에 긴급연락시 주소지 및 핸드폰번호, 사진등이 변경되었거나 미입력자는 반드시 마이스누 인적사항에서 입력 및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연락시 필요하며 연락두절로 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적부 기재사항 변경은 해당학생만 신청 함.
* 논문 제출시 표지는 정해진 양식은 없으나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제출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상단 중앙 ; 논문제목
2. 중간 중앙 :소속학과와 학번, 성명
3. 하단 오른쪽 : 논문지도교수 성명과 도장날인 또는 서명
붙 임 1. 졸업신청서 및 취소원 1부
2. 학적부 기재사항 변경원 1부
3. 교과구분 및 재이수 정정표 1부. 끝.
첨부파일 (5개)